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한주시작! 월요병 화이팅👋

반응형


주말이 후딱 지나가고 다시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ㅎㅎ
월요병을 이겨내고 화이팅🙂


오늘도 6시 40분 집에서 나와
출근을 위해
엘베 기다리는 중ㅎㅎ



지하철을 타고 머나먼 여정을 떠나야 하기 때문에
일찍 서둘러 줍니다.😁

나도 가까운 곳으로 출퇴근하고 싶다☺
가까운 곳으로 출퇴근하는 사람 보면 그렇게 부러워요😓

출근길에 티스토리도 해주고ㅎ
사람 구경도 하고, 유튜브 보다 보면 시간 후딱 갑니다😊

오늘은 오후 반차 쓰고 보건소 가서 격리 해제 통지서 받은 후
동사무소 가서 지원금 신청 후 3-4개월 후 입금된다 하니ㅎ
문자 안 오니까 알아서 통장 확인해보라네요😔😔

통장 해지하러 은행 방문했는데ㅎㅎ
다모 바일로만 하다 보니 은행은 진짜 오랜만에 오는 거 같아요ㅎㅎ
오랜만에 번호표 뽑아보네요😊


그래도 16시까지 하는 줄 알았는데
15:30분 되니 칼같이 셔터 내려버리는ㅎㅎ
다른 건 완화됐는데 아직 은행은 그대로인가 봐요🙄🙄
은행 볼일 마치고 나니 16시가 넘었어요
그래도 15:30분까지 온 사람들은 셔터 내리고 다해주더라고요ㅜ
혹시라도 못할까 봐 속으로 조마조마했어요ㅜㅜ



근처에 크림 커피 맛있는 곳이 있어서 방문!!!

친구가 맛있다고 데려간 곳인데 부평 올 때마다 방문하는 곳🙂

여기는 크로플도 맛있고!! 아몬드크림라떼 진짜 너무 맛있는 곳😍😍

저는 혼자 가서 ㅎㅎ 크로플과 흑임자 아포가토를 즐기고 왔어요ㅎㅎ



내부는 깔끔하고 넓어요ㅎㅎ
안쪽에 공부하기 좋은 모임 하기 좋은 넓은 공간도 있어요 😀


이제 곧 퇴근시간이네요ㅎㅎ
저는 집에 가서 좀 쉬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