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 중

반응형

저는 코로나 휴우증이 없어 정말 다행이지만
언제 생길지 모르는 불안감ㅠㅠ

이번기회를 통해
건강관리에 신경써야겠다는 생각을 많이했어요ㅎㅎ
반성많이 하게 되는 3월이에요😔😔

이제 4월 시작이네요😊
다시 힘내서 화이팅해야죠😃😃


작년겨울에 사둔 아디다스 이지 신발을 드디어 오늘 출근길에 개봉!!!

신발 진짜편합니다. 짱짱👍👍
제발이 진짜작은데 이신발은 220 이 맞더라구요ㅎ

처음에 사놓고 환불할까 엄청고민했었는데 이렇게 신으니 너무좋네요😊
너무 특이하고 이쁘지않나요😍
색감이 너무 제스타일 이에요 👏👏



출근길에 자주가던 이디야에 들려서 '아인슈패너 한잔 구매하구😊

커피는 따뜻한데 크림이차가워 진짜 너무 맛있어요👍👍
이맛에 요즘 이디야 커피에 빠져있어요😍



출근후 자리에 앉아  팀원들에게 어제사온 쿠키도 나눠주고ㅎ

너무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집근처에 쿠키맛집이 있다길래

어제퇴근 후 냉큼 사왔답니다 ㅎㅎ

오늘제간식들을 보니 또 행복해지네요🤩

저는 이만 업무하러 가보겠습니다 ㅎㅎ

4월달도 모두 좋은일들만 가득한 한달이 되길🤗

모두 화이팅하세용👍👍


오늘 마무리도 일월이 사진과 함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