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코로나 - 자가격리 2일차- 6일차 후기

반응형

코로나 2일 차 증상

- 목아픔, 가래 심함, 코막힘 증상, 기침 심함

- 약이 독해서 계속 잠, 열은 내림

- 보건소에서 설문조사 와서 자가격리 동거인 설문 조사함 

 

 

 

코로나 3일 차 증상

- 목 아픔, 가래 심함, 코막힘, 기침 좀 나아짐

- 병원에서 증상 관련해서 더 심해졌는지 확인 전화 옴 

- 이상 있으면 월요일 다시 전화 달라하고 끊음 약 처방은 없었음 

- 보건소에서 안내 문자 하나 옴

 

 

 

코로나 4일 차 증상

- 가래는 살짝 있음, 목 아픔 나아짐, 기침 나아짐, 다른 특이사항 없음 

- 약은 다 먹음 

 

 

 

코로나 5일 차 증상

- 특이사항 없음 

- 부작용 없음

 

 

 

코로나 6일 차 증상

- 몸살기 없음

- 목감기 증상 사라짐

- 특이사항 없음

- 약 처방 없음 

 

다른 사람들 보면 식욕이 없다고 하는데.. 저는 엄청 당기네요...

 

블루베리 요거트, 파인애플, 바나나, 헤이즐넛 커피

 

티라미슈, 에그타르트

 

 

 

플레인 스콘, 딸기잼

 

 

이디야 티라미수 

 

단거만 땡겨 정말 많이 먹었네요...

 

마지막은

 

우리월이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자는데 너무 귀여워 사진 찍어봤네요 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ㅎ

 

 

한주 시작입니다! 파이팅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