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반려묘 뱅갈고양이 - 일월이가 온지 1월 ~ 3월까지 모습들

반응형

우리 일월이는 올해 1월 1일 날 데려온 냥이예요!!

2021년 09월에 태어났고요
원래 데려오기 전 이름은 꼬부기였어요 ㅎㅎ

가정 분양으로 데려왔고
우마동이라는 카페에서 문의 후 양평까지 가서

직접 분양받아 왔습니다.

처음 봤을 때부터 낯가림이 없었고 사람을 좋아하고 잘 안기던 아이였어요 ㅎㅎ
원래 두 마리 분양해 올까 생각했지만..
분양가가..ㅠ  일월 이만 데려오기로 ㅎㅎ
지금은 두 마리 데려올걸 엄청 후회 중이에요 ㅠㅠ

1월에 찍은 사진들이에요!
진짜 아기 같아요 ㅎㅎ ㅎㅎ
쪼꼼 하고 무늬도 진하지 않고 얌전했는데 ㅎㅎ

온 지 2개월 차 ㅎㅎ

2월에 찍은 일월이 모습이에요 ☺️

확실히 많이 커지고 무늬들도 진해졌죠 😊

이때부터 캣타워에도 맘껏 올라가고 높은 곳을 좀 즐기는? 🤩

월이가 온 지 3개월 차 🤗

3월 일월이 사진들이에요 😍😍

이방은 일월이 놀이방이에요 ㅎㅎㅎ

밥도 먹고 ㅎㅎ 간식도 먹고

캣타워도 있고
캣휠도 있고 인형들도 가득하고
일월이가 좋아하는 거 다 있는 공간 😄😄



4월에도 더 많은 일월이 사진 찍어서 돌아오도록 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