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화요일도 으쌰으쌰😀

반응형



월요일도 후딱 지나갔네요ㅎ


오늘도 어김없이 출근 중ㅎㅎ

이 신발은 제가 커스텀한 신발이에요ㅎㅎ
나이키 피스 마이너스 원 에어포스라는 신발인데 ㅎㅎ

제발 사이즈가 없어ㅎㅎ  제똥손으로ㅎㅎ 커스텀해본 신발이에요
나름 만족하면서 잘 신고 다니는 신발이에요ㅎㅎ



원래 신발 실 실물은 이거랍니다ㅎㅎ
이쁘죠??? 제 사이즈가 없어서 아직도  아쉬운 신발이에요ㅠ


오늘도 어김없이 이디야에 들려 커피를 주문합니다ㅎ
아침에 먹는 이 커피 한잔이 제 삶의 낙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아인슈패너 등장ㅎㅎ
저위에   올라간 하얀 크림이 진짜 달달해서 기분이 좋아져요😊

오늘은 아침부터 김치볶음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ㅎ

옆에 있는 김밥천국??  같은 곳에서 김치볶음밥을 포장해 가서  점심으로 먹을 거예요ㅎㅎ

배달시켜먹고 싶지만 배달료가 너무 비싸서ㅠ 김치볶음밥보다 배달료가 더나오기 때문에ㅎㅎ 조금 식더라도 그냥 포장해가서 먹는 게 합리적인 거 같아요ㅎㅎ



일월이는 뭘 보고 있는 걸까요??? ㅎㅎㅎ

화요일도 모두 파이팅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