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부평구청 맛집 - 내돈내산 미우초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황금 휴일이 돌아왔네요 ㅎㅎ

오늘부터 월요일까지 쉬니 너무 행복해요!

 

오늘 한강에서 불꽃 축제도 한 던데 사람 겁나 많겠어요 ㅎㅎ

저도 가서 보고싶지만 ㅎㅎ 

사람에 치일거 같아 포기했습니다 ㅎㅎ

 

오늘도 아침일찍 일어나 씻고 ㅎㅎ

오전에 볼일보러 잠시 나갔다가 점심 먹고 들어왔습니다 ㅎㅎ

 

오늘 제가 소개할 집은 부평구청에 있는 미우 초밥이라는 조그마한 초밥집인데요 ㅎㅎ

제가 참 스시를 좋아합니다.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깔끔하고 아담하니 혼밥에도 딱인 집이에요!

그리고 초밥이 너무 맛있답니다 ㅎㅎ

 

제가 간판도 사진에 안 찍었네요 ㅠㅠㅠㅠ

문 앞에 놓인 메뉴판입니다.

 

 

미우 초밥집은  모둠도 좋고  종류별로 잘 나눠져 있어서 너무 좋아요!!

광어를 좋아하면 광어 구성으로 먹을 수도 있고 ㅎㅎ 그리고 육회 초밥도 있답니다.ㅎㅎ

진짜 강추 너무 맛있어요!!!

 

 

내부는 정말 아담해요! 9명 정도  자리가 있어요 ㅎㅎ

혼밥 하기도 좋고 조용하니 너무 좋아요 ㅎㅎ

 

 

 

 

 

 

자리에 앉고 주문하고 조금 있으니 ㅎㅎㅎ 

락교랑 장국?을 가져다줍니다 ㅎㅎ

 

 

저는 특선 초밥 12p 주문했습니다. 비주얼 보이시나요?ㅎㅎ

진짜 한 끼 식사로 배부르게 너무 잘 먹었습니다.

저는 타코와사비를 못 먹어서 다른 걸로 바꿔줄 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가능하다고 해서 

광어로 바꿔서 먹었어요😊😊

 

정말 먹을 때마다 만족하고 가요!

 

비리지도 않고 초밥도 큼직큼직해서 먹기 딱 좋습니다 ㅎㅎ

 

연휴인데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