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

나이키 조던 내돈내산 - 조던 1 미드 SE 라이트 아이언 오어 리뷰

반응형

오늘 드디어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이키 신발이 배송 왔어요!!

 

 

크림에서 주문을 했고 

 

검수하고  일주일 만에 드디어 도착했어요.!

 

 

제가 산 신발은 - 조던 1 미드 SE  라이트 아이언 오어 라는 신발입니다. 

 

이름이 참 길죠???

 

발매가가 159,000원 
저는 200,000을 주고 크림에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저 핑크색 나이키 스우시가 너무 이뻐서 바로 질러버렸어요.

 

  트레이닝복에 입으면 이쁠 거 같지 않나요???

 

왠지 손이 자주 갈 거 같은 아이중 하나랍니다.

 

색상이 튀지 않아서 어디든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저는 220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조금 클 거 알지만 그래도 ㅎㅎ

 

 

 

새 신발인데 박스 상태가 별로라 신발도 그럼 어떡하나 했는데..

 

다행히도 신발은 상태가 괜찮더라구요..

 

신발까지 상태 안 좋았음 기분 상할 뻔..

 

 

 

 

자가격리가 끝나야.. 빨리 신고 나가볼 텐데ㅠㅠ

 

핑크색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 거 같아요.. 

 

색이 진짜 이뻐요. 사진보다 실물이 짱!!!

 

신발끈이 하나는 핑크 하나는 흰색으로 묶을 수 있어서 포인트 주기 좋은? ㅎㅎ

 

추후 자각 격리 끝나면 실착 사진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