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

나눔하기 1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회장품,롤링테라피, 등등

 

제품을 나눔해 보려고 글을 써봅니다.

 

일단 저는 화장품이나 이런쪽에 욕심히 많아요 ㅠㅠ 그러다 보니 

 

좀 대량으로 제품을 사는데 지금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이랑 

 

저랑 맞지 않은 제품들은 다 새거거든요

 

버리면 너무 아까워서 나눔을 해보려고 합니다.

 

1.

첫번째 제품은 더랩 제품인데요!    - 나눔완료!

 

포장지조차 뜯지 않은 새상품이에요!!

 

기간이 22년 05.29일까지라 

 

토너 + 크림 같이 있구요!

전 피부가 예민해서 순한 성분만 사용하기 때문에! 

성분은 다 순한제품이에요!!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2.

 

 

3.

 

두번째 제품은 닥터하스킨 - 아프지마 롤링 테라피 입니다.  - 나눔완료!

세번째 제품은 닥터하스킨 - 시험기간 롤링 태라피입니다.  - 나눔완료

 

제가 머리아플때 정말 자주사용했던 아이들이에요!

 

이건 인스타이서 이정아님한테 내돈내산한 제품입니다.

 

말그대로 롤링해서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저는 귀밑이나 손목 등등에 잘 사용했던 제품이에요에

에더 궁금하시다면 검색해 보시면 많은 정보가 나오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유통기한은 내년까지 넉넉합니다.

 

 

 

4.

 

네번째 제품은 키엘 제품인데요!     나눔완료

생일날 받은 생일선물인데 제피부가 예민하다보니 모셔만 놓고 있다가

이렇게 올려봅니다.

사용기한은 22.11월로 적혀 있구요!

크림+ 토너 + 훼이설 클린져 3종세트구요

 미니미해서 여행갈때는 좋을거 같아요!!

 

5. 

깨끗한 이별. - 나눔완료 

 

제가 변비가 심했을때 먹었던 제품이에요!!

매일 쾌변했었어요! 엄마도 같이 먹고 둘다 번비 탈출했답니다!

먹고 물을 충분히 마셔주면! 바로 쾌변합니다!

제가 주변에 홍보 진짜 많이 했던 것중하나에요!

 

지금은 먹을일이 없어서 묵혀두다 올려봅니다.

한박스이 22포 들어있구요! 가격이 꽤 나가요! 

혹시라도 변비있으시면!! 꼭 드셔보시길!!!!!

 

 

6.

 

마지막 여섯번째 제품은 카미안느 다 퍼팩트 웨딩패드.  나눔완료!

 

홈케어 물광 느낌을 내는 웨딩패드에요!

전 패드가 커서 저는 다리나 팔 건조할때 자주사용했구요!

얼굴도 사용가능한!

이제품도 제가 꾸준히 쓰고있는데 ㅠㅠ줄지를 않아요 ㅠㅠ

사용기간이 22.07월까지라 올려봅니다.

한박스에 몇개들어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새상품이에요 뜯지않은

 

 

 

수량은 다 한개씩만 있고 

깨끗한 이별만 2개 나눔합니다!

제품을 받고 싶으신분들은 밑에 비밀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저녁을 먹고 오겠습니다 :) 

 

 

어제까지 모든 나눔을 완료했습니다 :) 

제 사비로 어제 다 택배발송하고 운송장 번호 다 보내드렸어요! 

유용하게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