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인천 부평 - 이삼옥 카페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평에 제가 자주 가던 곳

 

카페 - 이삼옥 이라는 곳인데요.

 

여긴 일단 쿠키랑, 밀크티가 진짜 맛있는 집이에요.

 

저는 카페를 가진 않았고 집으로 배달을 시켰습니다.

 

쿠기가 너무 먹고 싶어 배민을 열심히 찾던 중!!

 

배달이 되길래 냉큼 시켜 보았어요!!

 

 

일단 저는 밀크티와 쿠키를 주문했습니다.

 

대박인 건! 2만 원 이상 주문하면 배달료가 없어서 감동 ㅠㅠ

 

오리지널 밀크티 5,000

얼그레이 밀크티 5000

쿠키 오리지널 3,000

쿠키 다크 초콜릿 3,500

쿠키 얼그레이 3,500

쿠키 피넛버터 3,000

아메리카노 - 리뷰 이벤트로 받은 서비스 

 

참 많이도 주문했죠!!! 그렇지만 내 뱃속으로 들어갈 거니까 

아깝지 않아요 ㅎㅎ

 

 

 

이 집 진짜 밀크티 맛집이에요ㅠㅠ

 

보틀 통에 담아서 주니까 더 좋았어요.

 

오리지널 밀크티는 - 아쌈&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두 가지의 홍차를 매장에서 직접 우려 내 만든 홍차라고 해요!

얼그레이 밀크티 - 얼그레이 홍차를 우려내 만든 밀크티!

 

오래간만에 밀크티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한번 꽂히면 그거만 먹는 스타일이라 요 며칠 동안은  밀크티만 먹을 거 같습니다.ㅎㅎ

 

아메리카노는 서비스인데도 같이 보틀에 담아서 왔어요 ㅠㅠ 

진짜 아메도 제 취향.

여기 말차라떼도 있던데 그것도 주문해봐야겠어요.

 

 

 

쿠키를 이렇게 박스에 담아서 옵니다.

 

택배 배송도 가능하다고 하니 좋네요!!

 

 

첫 번째 쿠키는 - 피넛버터입니다.

피넛버터, 땅콩, 호두, 다크 초콜릿

진짜 견과류 가득! 촘촘하고 단단한데 너무 고소하고 달달 해요 너무 맛나요 ㅎㅎ

진짜 제 취저 너무 맛있어요👍

 

 

 

두 번째는 얼그레이 쿠키 - 얼그레이, 화이트 초콜릿, 호두

얼그레이 향이랑 호두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 엄청 고소하고 달달하니 

이것도 제픽 ㅠㅠ 진짜 다 맛있어요.

 

 

 

세 번째 쿠키는 오리지널 
다크 초콜릿, 호두가 들어있는 시그니쳐 쿠키인데요

겉에는 바삭! 속은 진짜 부드럽고 촉촉하니 이것도 굿굿👍

 

 

 

마지막은 쿠키는 - 다크 초콜릿!

카카오, 다크 초콜릿, 호두가 들어있고요.

씁쓸하면서 달달하니 거기에 고소함까지! 초코 덕후는 당연히 픽!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아 그냥 제 취향 매일 먹고 싶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