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인천 도화동 엘리웨이 귀여운 카페 - 커피랑 베어랑

반응형

 

저희 동네에 귀여운 카페가 생겨서 오늘 다녀온 곳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곰인형들이 가득한 카페 

 

도화동에 위치한 카페랑 베어랑 입니다.

 

항상 지나가다 너무 궁금해 오늘 가보았어요!!

 

 

 

문 열고 들어가면 주문하는 기계가 있어요!!

 

저는 카푸치노가 당겨서 한잔 주문 후 자리를 앉았습니다.

 

곰인형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좋아할 거 같은 카페!!!

 

 

벽면에는 엽서들로 가득 채워져 있어요! 너무 이뻐요!!

 

아기자기하고 혼자 온 게 아쉬웠어요.  ㅠㅠ

 

 

의자 뒤쪽에는 예쁜 엽서들과  곰인형들이 앉아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저 인형 별로 안 좋아하는데 ㅎㅎㅎ

 

저위에 앉아있는 곰인형은 좀 탐나더라고요.

 

 

다양한 인형들이 모여있는 카페예요!! 

 

사장님이 젊은 남자 사장님 이였는데 순간 인형 뽑기를 잘하시나?? 아니면 인형 모으는 게 취미인가?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

 

되게 아기자기하게 너무 이쁜 카페였어요!!

 

 

 

각 자리마다 인형이 다 있는데 ㅎㅅㅎ

 

너무 귀엽죠??? 

 

 

크레이프 케이크도 종류가 다양해 먹고 싶었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커피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케이크를 못 먹어서 아쉽긴 하지만 

오늘만 날이 아니니까!! 

 

 

 

상세정보

위치

인천 미추홀구 숙골로87번길 2 (우)22100지번도화동 998-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