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부평 파스타 맛집 - LLENO 내돈내산 맛집 리뷰

반응형

 


부평 평리단길에 위치해 있는 '예노'라는 파스타 맛집을 다녀왔어요!!

 

작년에  비가 엄청 오는날  친구랑 갔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트 하고왔어요 ㅎㅎ

 

 

저랑 엄마가 주문한 메뉴는

 

봉골레 - 19,000

트러플크림 뇨끼 - 19,000

 

이렇게 두개 주문했답니다.

 

 

내부는 되게 따듯한 분위기예요!

 

데이트할 때 추천!! 분위기도 좋고 

소개팅하기도 좋은 장소 같아요!!

 

맛은 덤으로 굿굿 ㅎㅎ

 

 

 

 

처음엔 식전 빵이랑 피클이 나오고요

바로 주문한 메뉴 뇨끼와 파스타가 나옵니다 ㅎㅎ

 

저 뇨끼는 제가 먹어본 뇨끼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감자가 쫀득하고 되게 부드러웠고 

저는 크림을 안 좋아하는데 느끼하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봉골레 파스타는 진짜 바지락이 엄청 크고 

조개 향이 너무 잘 어울려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양도 많았고! 진짜 맛집 강추!!

 

지금 세 번째 방문인데! 저는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