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반려묘 뱅갈고양이 - 일월이와 함께하는 일상 5

반응형

 

 

 

오랜만에 우리 일월 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들고 와 봤어요 ㅎㅎㅎ

 

수술 후 밥을 너무 잘 먹어 지금은 너무 건강하게 지내고 있어요 ㅎㅎ

 

가볍던 월이가 점점 무거워지고 있어요 ㅎㅎ

 

 

공부하려고 책상에 앉으면 놀아달라고 책상에 앉아 뚫어지게 바라봅니다.

 

너무 부담스러워.. 쳐다보지마..

 

 

관심을 안 주면 이제부터 시위를 시작합니다.

 

나에게 관심을 달라.  툭툭 치고 물기 시작해요..ㅎㅎ 

 

하지 말라고 혼내면.. 

 

 

 

무릎 착석까지 성공합니다..

 

가만히 쳐다보다.. 볼펜에 눈길이 가더니. 슬쩍 건드려 봅니다.

 

 

 

한번 꽂히면 절대 놓지 않는 일월이.. 

 

 

한곳에 집중..  난 너만 볼 테야..

 

 

 

그렇게 한.. 30분이 지난 후.. 

 

또 무언가에 꽂혔다..

 

드디어 제 품안에서 벗어난 월이 ㅎㅎ

 

결국 시끄러워 제가 다른 곳에서 공부했네요 😂😂😂

반응형